Mission History 교육 및 소득사업

실천하는 사람이 세상을 아름답게 합니다. 나누는 사랑이 세상을 희망으로 채웁니다.
작은손의 활동내역을 영상으로도 확인해보세요.
아래 링크를 누르면 HfL의 공식 유투브 채널로 링크됩니다

제목 [2021.07] 우비라이동, 농아학교부지재계약과 무고테교회
작성자 hftl1st2
2021.07.01
 


저는 오늘 우비라로 왔는데, 여러번 고비를 넘겼습니다.

다른 차의 전복으로 길을 막아 2시간 기다리고 1시간을 걸어 목적지인 우비라 근처에 왔는데 부룬디 난민이 콩고 어린이를 납치하여 총격전이 벌어지고 그 난리를 피해서 없는 길을 만들어가며 어찌어찌..호텔숙소애 들어왔어요. 내일 해뜨면 무슨 일이 일어날까 기대됩니다 .


 


오래전에 우비라에서 잠자다가 옆집에 폭탄이 터져 자다 깼는데, 아침에는 아무 일 없던듯이 그냥 또 다른 하루가 시작하더라구요.. 그걸 잊고 또 이곳에 왔으니...머리가 멍청하면 손발이 고되다고 하드만요..
내일 농아학교외 카빔바 피그미 마을을 들렀다가 부카부로 돌아가야 하는데, 길이 열릴까 몰라요..ㅠ.ㅠ
 



 

2021.07.02


 


농아학교의 실질적인 주인이며 초등학교 교장을 하고 있는 Mr. Pililo 와

토지 주인인 Gilbert를 만나서, 2018년도에 구입하기로 했던 토지가 작아서 같은 금액으로 좀 더 큰 땅을 구입하기로 재계약 했어요. 관련서류 보냅니다.

땅은 내일 아침에 직접 가서 보고 사진도 찍고 농아학교도 방문할 예정이요. 오늘 오후 늦게 통행금지가 해제 되었덥니다. 덕분에 하루 더 우비라에 묵게되었어요. 차량 렌트도 하루 연장 되었지요..

4000불은 전에 지불 했던 것이고, 이번에 잔금 1000불을 주면서 부지매입을 완료하고 학교명의( Tha Deaf School of Providence)로 땅만 먼저 사 놓는 것입니다


 



 




 

2021.07.03

조금 전에 무사히 부카부에 도착하여 배표를 끊고 숙소에 들어왔어요.

농아학교 부지 사진과 무고테 교회 사진 보낼께요.

그리고 잔금 지불한 1000불과 부냐키리 염소 농장 지원금 1350불

합 2350불을 보내주세요. 제가 돈이 다 떨어져 갑니다.

차량 사용한 것을 아직 못 다 갚았는데, 내일 부터 또 사용해야 돼요 ㅠ.ㅠ

내일은 이쥐에 섬의 무고테 마을에 지은 교회의 헌당예배를 드리러 들어갑니다.


 


 


 

첨부파일
  1   2